소개팅 300번 매칭시켜준 사람이 말하는 남녀의 진짜 이상형

그래서 이번엔 소개팅 애프터(?) 성공율을 높이고, 소개팅에서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는 남자 소개팅 룩, 코디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소개팅 매니저 서비스 업체 ‘언니의 인맥’은 “소개팅 어플보다는 진지하게, 결혼정보회사보다는 부담감 없이”를 모토로 회원들의 솔직하고 기분 좋은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남성의 경우에도 이성을 볼 때 ‘외모나 스타일(37%)’에 이어 ‘예절과 매너(27%)’, ‘유머나 말하는 센스(21%)’를 꼽아 남성들 또한 예절과 대화를 소개팅 첫인상에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절대로 자기 할 말만 하거나 자기 자랑만 늘어놓는 등 상대방에게 집중하지 않는 행동을 해선 안된다. 상대방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여주고 고개를 끄덕여주면서 공감하는 태도를 보이는 것만으로도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다.

 

적극성이 마지막까지 빛을 발하기 위해선 소개팅 상대를 손수 데려다주는 수고까지 아끼지 않아야 했다. 결국 적극녀는 소개팅남을 따라 지하철역까지 걷기 시작했다. 쭈뼛쭈뼛 해가며 옆에 쫄래쫄래 따라 걷고 있는 적극녀의 모습에 소개팅남이 의아해했다. 밥을 산 여자가 커피까지 사면 남자는 ‘돈 진짜 많은 여자’라고 생각하며, 여자가 돈을 전부 다 내면 남자는 ‘완전’ 좋아하는군. 소개팅 당일, 먼저 와서 기다리는 센스를 발휘하기 위해 적극녀는 약속 장소에 10분 일찍 도착해 바람에 머리카락을 부대끼며 떨고 있었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임용 전에 s사 합격했는데, 그때 주변에서 소개 얘기가 나오다가...제가 s로 안간다고 하니 또 소개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제안들어온건 9급 공무원, 간호사정도 였어요. 글램은 MBTI 성격유형 매칭과 같은 성격 공통점을 중심으로 소개팅을 연결해주는 어플입니다.

 

일단 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소개팅이 된다.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초조한 순간이자 소개팅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순간, 바로 ‘2차를 가느냐 마느냐’ 하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외로움을 타파하는 러브테크 스타트업이다.

 

짚신도 제 짝이 있다는데 올 봄엔 멋진 남자친구, 예쁜 여자친구를 만나야 한다는 다짐을 가지고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 해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지요. 코스모폴리탄 영국 잡지에서는 △어디든 갈 수 있다면 지금 당장 가보고 싶은 곳은? △하루 동안 아무나 될 수 있다면 누가 되고 싶은가? 등과 같은 질문을 첫 만남에 하면 좋다고 제시했다.

 

내 지인이 만난 수박남은 너무 자신의 이야기에 홀로 집중한 나머지, 음식을 다 먹은 지 한참이 지났는데도 자리에 앉아서 계~속 끊임없이 수박 겉핥는 소리를 냈다고 한다. 두 번의 저녁과 한 번의 커피, 한 번의 술자리에서 영원과도 같은 이야기의 끝을 기다리다 기다리다 못해 문장과 문장 사이에 재빨리 “일어날까요? 하지만 수박남은 모두 튕겨내고 열심히 수박 겉만 핥았다. 세 시간만 지나도 잊혀질 이야기를 파스타가 식는 줄도 모르고 열심히 떠들었다. 나는 그 때 처음으로 사람이 앞에서 말을 하고 있어도 듣는 척하며 듣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

 

여자가 주도하는 소개팅에 대해 꺼림칙해 하는 것은 남자가 아니라 바로 여자였던 것이다. 아벤느의 ‘마스크 아빼장 이드라땅’은 가정에서 아벤느 온천센터의 전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분 진정 마스크 팩이다. 피부가 일시적으로 자극을 받거나 푸석푸석해 보일 때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수분 공급 성분이 피부 수분막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홍화 오일을 함유하여 풍푸한 영양을 공급한다. 메이크업 전, 눈가를 피해 바르고, 10분 후 씻어내면 피부가 진정되고 촉촉히 물기를 머금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어 MC들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무제한 프로필 소개 및 조회와 같은 글램 기본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트리스 앱솔루트 브라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by SKINRx’은 환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2014년 S/S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톤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팔레트다. 왼쪽 하이라이트와 라이트 옐로우 색상은 눈두덩이에 펴발라 다른 컬러와 블렌딩 할 수 있으며 눈 밑 애교살 연출에 효과적이다. 라이트 핑크는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하지만 소개팅 상대가 가르치려고 해서 기분 나빴다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 또한 '소개팅이 다가오면 무엇이 가장 궁금한가'라는 질문에 남성의 31.2%는 '나에게 호감을 느낄까'라고 답했다. '코드가 잘 맞을까'(26.3%), '이상형에 가까울까'(23.3%) 등이 뒤를 이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을 통해 2022년 10월 6일부터 19... 한편, 듀오정보㈜(대표 박수경)는 1995년 설립된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2021 매출액 기준)로, 혁신적인 정보시스템을 바탕으로 고품격 결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프터 신청 시기에 이어 거절 통보 또한 만남 이후 하루 이상을 넘기지 않는 것을 원했다.

continue click here 부산 휴게텔 read mo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300번 매칭시켜준 사람이 말하는 남녀의 진짜 이상형”

Leave a Reply

Gravatar